길거리 수제햄버거 추억
길거리 수제 햄버거에 관련된 추억과 사진을 정리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수제버거로 먹는 스타일의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1. 수제햄버거
햄버거는 정크푸드의 대명사처럼 여겨지지만 직접 만들어 먹는 햄버거는 더 건강한 음식으로 또는 취향에 따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만드는 또는 여러 재료들을 활용하여 직접 제작해주는 수제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즉시 조리하여 따뜻함과 신선함을 담고 있으며 재료에 따라서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도 있는 수제버거들이 정말 많습니다.
간단하게는 직접 소고기등을 다져서 패티를 만들고 안에 토마토와 양상추를 직접 넣고 그리고 건강한 소스들을 가볍게 발라주며 빵을 얹으면 바로 맛있는 수제 햄버거를 완성시킬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수제햄버거 프랜차이즈 또는 직접 하는 수제 햄버거 맛집들에서는 좋은 수제햄버거들을 먹을 수 있기도 합니다.
너무 동일하게 나오는 햄버거인 맥도날드등은 확실히 맛은 있지만 전체적인 소스등 여러 면에서는 정크푸드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첨가물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이런 수제 햄버거라면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으므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수제햄버거 추억
수제 햄버거는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취향들이 있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맛집이나 다양한 매장마다 특색이 있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 수제 햄버거를 찾아가서 먹을정도의 정성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씩 어느곳에 방문해서 먹는 수제 햄버거는 참 맛있게 먹기도 하는것 같습니다.
패티의 육즙 그리고 신선한 야채 그리고 부드러운 빵까지 더해지면서 특색있는 소스를 더해서 먹는 여러 수제 햄버거에 대한 부분에서 이야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